본문 바로가기
  • 智慧 로 삶의 마침표 찾아가는 窓
종교/염불,음악

Que Sera Sera 케세라 세라(1956)

by 보덕봉 2021. 7. 16.
CAFE
좋은 글
앱으로보기
Que Sera Sera 케 세라 세라 (1956)
작성자동원|작성시간21.07.14|조회수338
목록댓글 0글자크기 작게가글자크기 크게가
Que Sera Sera (1956)






이 곡은 1956년 알프레드 히치콕의 영화

"나는 비밀을 알고 있다

(The man who knew too much)" 에

삽입된 곡으로 여주인공인 도리스 데이

(Doris Day 1924 ~ 2019)가 불러

아카데미 주제가상을 수상한 곡입니다.

할리우드 역사상 최고의 가수이자

영화배우인 도리스 데이는 2

004년 미국 최고의 훈장인

"자유의 메달"을 받았고


Que Sera Sera 는 스페인어로



"이루어지게 될 일은

이루어지게 될 것이니

걱정하지 말라"는



뜻으로 의역하면



"때가 되면 알게 될거야"



라는 의미입니다.



***********************



( 영어로는 "Whatever will be, will be" 라고

보시면 되는데.

우리가 보통은 '될대로 되어라' 이런식으로

잘못 알고 있는데 원래는 100% 이런 뜻은

아니라고 하네요



정확히 말하면

'이루어질 일은 언제든 이루어진다'

라는 긍정적인 뜻이라고 하네요.



그러니까 어떻게든 될 것은 되기 마련이다

이런 것으로 알고 있으면 되지 아닐까요.)



아래 영문 주소 클릭(텃치)

https://youtu.be/z2lyBNAGqS0


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

댓글
댓글 0
댓글쓰기
답글쓰기
댓글 리스트
좋은 글 다른글

이전
현재페이지 1234
다음
"내일"을 모르고 사는 생
Que Sera Sera 케 세라 세라 (1956)
해로동혈(偕老同穴) / 레이건 대통령과 낸시 여사
벗이 잘되면 함께 기뻐한다
빗나간 화살
좋은 사람 하나쯤은
백년 친구
나는 죽을 때까지 재미있게 살고 싶다
너무 많이 먹어서
마음에도 힘이 필요 합니다.!!
아내가 싸 준 도시락과 편지便紙
좋은 일을 반복하면 좋은 인생(人生).
장마비 내리는 바다에는
이런게 인연이지 싶습니다
늙으면서 어르신이 되어라 / 인생은 미완성입니다
웃음이 있는 자에겐 가난이 없다.
40년째 한의사의 정,기,신(精氣神)에 대한 핵심 건강법
늙지않는 비결은
평범한 진실平凡한 眞實
간절히 원하면 이루어진다
맨위로
로그인 전체보기 PC화면 카페앱
© Kakao Corp.
카페 검색
답글 제목댓글(0)

'종교 > 염불,음악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당신을 위한 등불  (0) 2021.09.08